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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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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믹공유 경제서비스업에 대한 규제완화 우버와 에어비앤비는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성장한 스타트업 기업이었다. 우보이 주식 시장에 상장하려는 놀렸는데를 보이자 기업 공개(IPO)을 앞두고 캘리포니아를 비롯한 미국 전역과 영국 호주 등에서 5월 초 우보 운전자들의 글에서 벌 파업이 발생했다. 우버의 운전자들은 최근 삭감된 이다금에 불만을 표시하며 고용안정과 요금체계 개편, 근로 및 초과근무 보상, 실업보험 가입, 생할가능수입보장, 유급병휴가 제공 등의 처우개선을 요구했다. 이에 대해 많은 정책전문의들은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있는 우버의 원활한 절차 진행을 위해 규제완화가 필요하다고 전멸하고, 시장에서 과인은 부작용을 해결하기 위해 공유경제서비스업에 대한 연방 및 주정부 차원의 보다 탄력적인 규제정책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 각 주정부가 설정한 주정부의 세금과 소비세 등으로 제도를 보완할 필요가 있다는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 URL:https://www.cnbc.com/20하나 9/05/08/uber-drivers-strike-over-low-wages-benefits-ahead-of-ipo.html​, 자율 주행 시스템의 상용화 도입 ​ 믹크은 자율 주행 시스템의 상용화를 적극적으로 도입하려고 노력 중이던 이 같은 자율 주행 기술과 함께 인공 지능과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고 식음료 배송 서비스와 운송 서비스 같은 "하나 공존"에서도 기술이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늘날 전기 차 테슬라의 회장 엘론 머스크(Elon Musk)은 2020년까지 로봇 택시를 상용화하겠다고 발표했다. 테슬라가 발표한 "로봇택시"는 에어비앤비와 우버를 조합하여 운영되는 방안이었다. 테슬라의 소유자가 "테슬라 네트워크"에 차량 공유를 등록하면 자동차는 사용되지 않는 시각에 자율 주행을 통해 스스로 택시로 운영된다. 그는 테슬라의 로봇 택시가 미쿡 내 모든 주의 승인을 얻을 수 없을지도 모르고 연방정부의 규제 승인도 불확실하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미래에 지속가능한 환경 배려형 서비스를 위해, 전기차 네트워크를 활용한 로봇 택시는 필요하다고 발표하고 있다. 이 3월 우보, 자율 주행 시험 차량에 보행자가 분의 여성 사망한 사례와 함께 자율 주행 자동차 문제 관련 보도에 안전과 관련된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 URL:https://techcrunch.com/20하나 9/04/22/tesla-plans-to-launch-a-robotaxi-network-in-2020/​ 유기농 식품 인증을 위한 규정 기준 개정 ​ 미국 농무부(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USDA)는 유기농 인증 기관과 유기농 재료를 인증하고 소 비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농무 부는 각 제품의 물질 평가 기준의 평가를 유기농 식품 프로그램 위원회의 권고안을 토대로 한 유기농 식품 생산 법(Organic Foods Production Act of, 하나 990, OFPA)에 의해서 실행합니다. 평가 기준이 적절히 적용되었는지, 개정이 필요한지 점검한 결과, 합성물질인 유황(sulfur)을 유기농 농가의 축 생산에 사용 및 추가하는 것과, 육류 제품, 가금류 제품과 관련된 유기농 식품 인증을 규율하는 규정 개정이 필수적이었다고 과인되었다. 생물학적으로 중요한 원소인 유황은 유기농 생산물에 유하나 사용할 수 있는 살충제이며 살균제이며 땅 속의 양분의 균형이나 당도 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농무부 농업광고서비스(AMS)는 육류제품, 육가공제품, 껍질알, 가금류제품에 관련된 유기농 식품인증을 규율하는 규정을 개정했다. 규정에 따른 인증 절차를 거친 유기농 식품은 "USDA certified" 또는 "USDA Accepted as Specified"라는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할 수 있다. ​ URL:https://www.manufacturing.net/article/20하나 9/0하나/organic-labeling-litigation-what-watch-20하나 9​ 에덱지 효율성 강화를 위한 소형 전기 제품의 규제 조항 개정 ​ 믹크에덱 지부는 에덱지 효율성 강화 차원에서 소형 전자 제품 에덱지 절약 그록죠랏크을 개정하려고 합니다. 소형 전기제 품의 에덱지 절약에는 하나 975년에 제정된 에덱지 정책 및 보존 법에 의해서 가장 살년마다 기준을 점검하고 새로운 그록죠랏크을 제정하도록 규정되며 현재 에덱지 부가 그럭저럭 개정을 준비 중이었다 이 개정에서는 에덱지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에덱지 보존 프로그램을 수립할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경제적으로 타당성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평가도 포함됩니다. 에덱지 정책 및 보존 법에 의해서 구체적인 용어 정의의 확립(42 USC 63하나)효율성 표준에 대한 시험 절차, 확정 및 명시(42 USC 63개 4)에덱지라벨의 개선을 통한 소비자 편익 제고(42 USC 63한개 5)기 방 에덱지 보존 아무래도 구체화(42 USC 63하나 3), 인증 및 집행 절차(42 USC 63하나 6)등으로 네 부분으로 구성하고 적용 소형 전기 제품에 대해서 에덱지 효율의 요구 사항 규정을 개정하다며 5월 29하나까지 한개 조, 국민 의사를 수렴하고 있다. ​ URL:https://content.govdelivery.com/accounts/USSBA/bulletins/240d0aa​ 항공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상 수단의 현대화 ​ 미국 교통부는 항공권을 초과 판매에 의해서 타우이죠크에 탑승이 거부된 승객에 보상하기 때문에 수표 사기 현금 보상 외에 추가의 수단으로서 현금과 동등한 개인 간의 전자 현금 이체 앱(ex.Venmo&Paypal)을 이용하고 보상할 수 있도록 규정을 개정하자고 제안했다. 현재 사용 중인 인쇄 형식의 종이 복사 대신 승객의 동의로 전자 방식으로 보상할 수 있다면 더 절차가 간편하고 결제 확인이 바로 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예상된다. ​ URL:https://www.nbc새 s.com/business/consumer/90-million-americans-use-mobile-pay-apps-are-theysafe-n900하나 46​, 영국 ​, 온실 효과 가스 관련 대기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규제 강화 ​ 이 4월 28하나 노동당의 수장인 제레미 코빈은 '기후, 정부는 비상 사태'를 선언하고 대기 질 개선 결의안을 산 쵸은헷. 코빈은 이번 영국의 움직이는 이 전 세계적으로 정부와 정부의 행동의 물결을 촉발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면서 영국 정부에 2050년까지 온실 가스의 대기 배출량'0'이라는 목표를 설정할 것을 촉구했다. 영국의 기 후의 변화 위원회(the Climate Change Committee)는 이달 5월 2개 관련 백서에서 잉글랜드 전역은 2050년 스코토우루랑도은 2045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하나 00%감축하는 웨이퍼 가지는 2050년까지 95%삭감하는 권장 목표를 제시했다. 현재 영국은 유럽에서 2번째로 많은 온실 가스를 배출하는 정부이자 EU배출권 거래 시장에서 최대 구매 고객이었다. 한편, EU의 탄소배출 기준치를 설정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정부이기 때문에 브렉시트 이후에도 기후변화와 관련한 유럽연합의 조치에 일치한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영국은 브렉시ー토의 유예 기간이 쿳그와잉눙 2020년 하나 2월까지는 EU배출권 거래제 대상 정부에 남게 된다. EU의 현행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EU ETS·EU Emissions Trading System)은 2005년 실시되었으며, 2030년까지 온실 가스 총량을 40%이상 줄이기를 목표로 합니다. EU 28개국 및 노르웨이 에키키슬랑도·리히텐슈타인 등 총 3개 정부의 발전 소·제조업·항공사 등 하나만 2000여의 시설이 규제 대상이었다 한편, 영국 의회는 대기질 규제안 등의 작성 등을 통해 "브렉시트" 이후 탄소배출에 대한 구체책 마련에 집중했다. 관련 법안은 이산화 탄소, 아산 파인 질소 그와불화 탄소 등과 같은 큰 온실 효과 가스 물질을 20하나 3년 20억톤을 기준으로 2020년까지 매년 3800만톤(초기 총량의 하나.74%) 줄이겠다는 목표를 새로운 비고 있다. 관련 규제가 계속되면 2030년까지 영국 내의 탄소 배출량은 55%까지 감소시킬 전망이었다 ​ URL:http://www.legislation.gov.uk/uksi/20하나 9/74/pdfs/uksi_20하나 90074_en.pdf​ 공유 숙박 사이트에 대한 규제 방안 마련에 그와잉송, 맨체스터 ​ 현재 영국은 주거의 공유 및 공유 숙박이다 대전과 관련해서 화재 및 안전 규정을 두고 이를 토 시 당국에 통과를 줄 형태로 관리하고 있다. 그아이나 에어 비안 도비 등의 공유 숙박 사이트를 통한 숙소나 집의 공유 이용이 증가한다는 점에서 이에 관련하고 추가 규제의 필요성이 나오고 있다. 맨체스터시의 경우, 최근 일어나고 있는 하나령의 문제 때문에 에어비앤비 등의 공유 숙박 서비스에 대한 규제안의 착수를 점검하고 있다. 시 당국의 연구에 따르면, 주민은 공유 투숙객의 소음, 고성방가 및 마약 복용, 범죄의 증가 등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엄정한 규제 마련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대해 맨체스터 시의회는 이미 공유숙박 홈페이지에 대한 규제를 실시하고 있는 런던의 모델을 참고할 수 있다고 하고 있지만 런던에서 취하고 있는 규제안은 "이강"과 같다. i)연간 90하나의 한도 내에서 공유 숙박 통과 ii)공유 숙박 운영 시 당국에 사전 승인 필요 iii)주민 세금 납부 의무나 화재 안전 점검의 필요 v)한 챠인의 지에이다데 사업의 경우 집주인(혹은이다, 회사)에 사전 통보 필수 ​ URL:https://democracy.manchester.gov.uk/documents/s28하나 0/Compliance%20and%20Enforcement.pdf​ 내부 고발자 보호와 관련된 규제 중 ​ 유럽 연합(EU)은 이 4월 하나 6개 의회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와 관련된 법안(Protect at Work)을 통과시켰다. 내부 고발자에 대한 직장 내 박해, 계속적인 소송 등의 보복을 미연에 방지하고 그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다. 구체적으로 신법안은 내부정보가 공개된 기업과인 정부기관이 계약위반을 이유로 내부고발자와 소송을 하는 행위 자체를 차단하고 있다. 또, 기업 과인의 조직측에서 다른 물증을 제시하기 전까지, 내부 고발자에 대한 해고 과인의 강등, 부당한 업무 지시 등은 전사의 보복으로 간주하고 있다. 이러한 조항은 불법과 편법이 빈번하게 이뤄지는 금융권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지만 민간기업은 물론 정부기구에도 적용된다. 해당 법안은 202나이 5월까지 유럽 연합 회원국 전체에 적용된다. 브렉시트와 관련하여 영국에서도 해당 레벨의 법안을 제정해야 한다는 생각이 대두되고 있다. 현재 영국은 내부 고발자에 대한 보호와 관련하여 복수 998년에 만들어진 영국의 '공익 통보 법'을 두고 있다. 이 법안은 내부 고발자가 공익적인 정보 제공이라고 믿고 양심에 따라 고발한 이야기에 대해 진실 여부를 직접 증명할 필요가 없으며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더욱이 고발자가 현직에 있을 경우 신고화에 관해 법원 판결이 내려질 때까지 소속기관은 어떠한 불이익도 주어지지 않도록 강제하고 있다. 한편, 내부 고발자 국제 네트워크(Whistleblower International Network)측에서는 영국 정부에 EU법 초안을 받아들이라고 촉구, 해안 5가지 요소를 핵심으로 하는 법안 마련을 요구했다. i) 내부고발보호 범위 확대 - 봉사활동, 비상이다. 이사, 자영업자 및 구직자 등을 포함하여 ii) 현재 금융기관이 부과하고 있는 NHS와 같은 규제 분야가 아닌 조직에는 내부 고발자에 대한 보호 의무가 없다, 이를 확대할 필요가 있다, iii) 내부 고발자의 법률 서비스 접근이 개선되어야 한다, iv) 내부 고발자를 위한 법률원조 - 법률자문과인 법률대리인, v) 내부 고발자와 관련된 규제기관 만들기의 필요성 ​ URL:https://www.bbc.co.uk/ 새로운 s/world-europe-47936682​ 장애 기인 식별 패치 차량 부착 의무 규정의 수정안 ​, 현재 영국에서 장애 기인들이 운전하는 차량에 대해서는 소위'블루 패치'장애기인 식별 패치를 부착하는 규제가 있다. 이는 장애인이 주차구역 등에 주차를 하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때 장애인임을 증명하기 위해서였다. 2000년에 제정된 해당 법안에 해안 같은 새로운 수정 조항이 추가된다. 4개월의 유예 기간 이후 올해 8월 30하나부터 시행되는 새 규제 이에키웅 해안 같다. 우선 장해 등급을 평가하는 평가인(혹은 평가기관)에 대한 정의를 제대로 했다. 당국에서 인정한 자격을 가진 사람들로 특정 유형의 장애를 전문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하고, 이러한 사람들만이 장해의 등급을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장애기가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장애기를 인정함으로써 그 인정 범위의 폭이 확대되었다. 즉, 스스로 이동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 비신체적 장애가 있는 사람을 포함하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장애기보약간(Personal Independence Payment)을 받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평가 없이 장애기인 운전차량 패치를 발급할 수 있도록 했다. ​ URL:http://www.legislation.gov.uk/uksi/20하나 9/89하나/pdfs/uksi_20하나 9089하나_en.pdf​ 택시와 사업용 개인 차량의 배기 가스 배출 정보 공개에 대한 규제 ​, 영국 정부는 대기의 질을 보호 때문에 상업용으로 운용하는 택시와 사업용 개인 차량과 관련된 배기 가스 배출 정보를 공개해야 함을 명시하도록 했다. 이는 2008년 5월 유럽 의회에서 제정된 '유럽의 대기의 질과 청정 공기에 관한 지침'과 관련된 것이었다 유럽의회 지침은 공기질 개선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각국에 대기오염도 목표치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각국은 실제 대기질에 대한 평가, 후속조치를 위한 대기오염 수치를 명시해야 합니다. 영국 의회는 유럽 각국의 이러한 노력에 발맞춰 대기질 개선을 위한 새로운 규제안을 마련했다. 이 규제 법안은, 사업용 자동차를 운전하는 개인 및 회사의 차량 배기가스 정보의 제출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사업용 차량 소유자 및 소유 기업은 국무장관에게 배기가스 배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규제 방안은 잉글랜드와 우에하나쥬 땅을 중심으로 5월부터 효력이 발생했다. ​ URL:http://www.legislation.gov.uk/uksi/20하나 9/885/pdfs/uksi_20하나 90885_en.pdf​ 하고 있어 주택·건축물 에덱지 에너지 절약 규제 강화 ​하는 거야 정부는 2월 하나 5개의 각료 회의에서 '건축물 에덱지 소비 성능 향상에 관한 법률(건축물 에덱지에네 법)의 하나부를 개정하는 법률안'을 의결했다. 파리 협정의 목표를 달성하는 바람에 주택·건축물에 닥트 대책을 강화하는 것을 뼈대로 주택·건축물 규모·용도별 특성을 반영한 종합 대책의 성격을 띠고 있다. 정부는(하나)의 오피스 빌딩 등(2)아파트 등(3)한 주택 등과 함께 건축물의 범주를 세분화하고 현실적인 에덱지 절약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지구 온난화 대책에 기여합니다는 입장이었다 우선, 단독주택의 경우, 설계자(건축사, 건축주)를 대상으로 가옥의 절약기준 적합성의 설명을 의무화하고, 대형 주택건설업자 등이 재공하는 주택에 대해서는 한층 위의 "톱럭택" 기준을 따를 것을 요구합니다. 지금까지는 완공 후 혼자 집을 분양하는 대형 건설자가 "톳프랏 집"기준의 적용 대상이었으나 개정 법안의 논의에 쟁점이 됐던 대상 범위를 확대하고 주문 혼자 주택·이이다대 아파트를 공 주다 대형 주택 건설업자도 추가하기로 했다. 또, 오피스 빌딩 등의 경우 에덱지 기준 적합성을 건축 확인 이 건으로 건축물 규모가 총 면적 2,000평방 미터 이상으로 300㎡이상 2,000㎡미만으로 변경된다. 한편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과 소규모 건물은 건축주와 행정당국의 부차 등을 고려해 대상에서 제외했지만 계획심사의 합리화와 감독체제 강화에 의해 가신 절약을 실현할 방침이었다. 건축물 에덱지 절약 법은 5월 하나 0하나의 참의원 본 회의를 통과하고 있어, 공포 후 2년 이내에 시행된다. ​ URL:https://www.mlit.go.jp/jutakukentiku/jutakukentiku_house_tk4_000하나 03.html​ 버스사나 여행사의 불공정 거래 풍속의 개선을 위한 관련 규제 강화 ​ 20하나 6년 한개 달 나 카노효은 가루이자와 정에 스키 투어 버스를 타고 이동 중인 대학생 등 하나 5명이 희생된 문제와 관련해서, 국토 교통성과 관광청은 20하나 9년도부터 전세 투어 버스 회사를 대상으로 여행사에 지불한 수수료를 보고토록 의무화합니다는 방침을 확정했다. 버스 업체가 여행사에 지급 수수료를 운 일로 공제하면 정부 기준치를 밑돌게 되는 실태를 개선하기 위한 대책으로 이르면 5월 버스 운임을 기재하는 서류에 수수료를 기재해도 잠그는 방안이었다 이쵸크소 예상하는 수수료는 관광객 유치 비용 명목으로 버스 업체가 운 이의 하나 0~하나 5%정도를 여행사에 지불하는 것이 풍속인 안전 관리 소홀을 초래하는 주요 요인으로 지적되어 왔다. 정부는 과도한 수수료로 인해 충분한 안전대책 비용을 확보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화부 차량에 대해 영업정지 명령을 내리는 동시에 관련 여행사에도 업무개선을 지도할 방침이었다. 지금까지 버스회사는 운송수입과 인건비 등을 기재한 사업보고서를 제출해 왔지만 여행사에 지불한 수수료 등의 금액은 기재되지 않았고 보고서만으로는 차량정비과인 운전자연수비용 등 안전대책 비용을 압박하고 있는지 판단할 수 없었기 때문에 수수료 기재를 의무화하기로 했다. 국토 교통성은 20하나 6년 문제 이후 부당한 저가 계약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운송인 수서'에도 하한 운을 그냥 수라고 요구했지만 여행사가 인수서에 기재하지 않고 버스 업체에 별도로 수수료를 청구하는 등 실체가 개선되지 않으면 대책 강화에 그와잉송 것이었다 ​ URL:http://www.mlit.go.jp/common/000하나 44220.pdf​ 냉매 회수율 향상을 위한 프레온 가스 법 개정 ​ 3월 하나 9하나,'프레온 가스의 사용의 합리화 및 관리 적정화에법률인 하나부를 개정하는 법률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 에어컨 등의 기기를 폐기할 때 발생하는 프레온 가스의 무분별한 배출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조치로, 과거의 하나 0년 이상 기기를 폐기할 경우, 냉매 회수율이 40%미만으로 매우 저조한 현실이 반영된 결과였다 산업 구조 심의회 및 중앙 환경 심의회가 하나 달 하나 6개, 제8차 합동 회의에서 작성한 보고서이다'프레온 가스의 폐기시 회수율 향상을 위한 책의 방향성에 대해서'이 개정 법안의 토대가 됐다. 사용자(건물주 등)가 프레온가스를 회수하지 않는 것에 대한 벌칙규정을 신설하고, 폐기물·리사이클 업자 등을 대상으로 프레온가스 회수 완료 증명서를 교부하도록 의무화하는 한편, 폐기물 등과 해체를 잇는 업자에 대한 확인 의무가 새롭게 규정되는 방안이었다. 개정 법률안은 게재나 98회 국회에 제출한 방안인 국회 승인과 공포, 시행 기간을 거친 담 하나년 이내에 시행될 전망이었다 ​ URL:http://www.env.go.jp/press/하나 06566.html​ 고베 공항 발착 횟수 및 운용 시간 규제 완화 ​ 민관 합동으로 간사이, 이타미, 코베 공항의 역할을 결정하는 '간사이 3공항 간 다음'(단장:마츠모토 마사요시 칸사이 경제 연합회 회장)이 일일이 하나, 고베 공항 운영 시간과 운행 제한을 단계적으로 완화하기로 합의했다. 2006년 개항 이후 최초의 규제 완화로 야간 운용 시간은 현행 오후 하나 0시부터 하나하나 때 한 시각 연장되어 하루의 발착 횟수의 상한도 기존 60회에서 80회로 확대된다. 또 국제선 취항 등을 중기적 과제로 규정하고 현재 국내선 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된 규제를 완화하기 때문에 온 2025년까지 논의키로 했다. 고베 공항의 현행 규제는 지난 2005년 간사이 3공항의 합의에 의한 간사이 공항의 경영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 설치됐지만 요즘 항공 수요가 급증하고 재점검의 논의에 동력을 제공한 꼴 했던 다음은 이 밖에도 칸사이 공항의 연간 족착 횟수를 최대 23만회와 가정한 환경 영향 연구를 실시하고 확장 가능성을 점검하기로 하고 이타미 공항에 도착해서 서는 소음 저감 등의 과제가 해결됐다는 전제하에 '국제선 취항 가능성을 포함한 운영 체제를 논의합니다'와 발효쯔. 이와 연동해 고베 공항의 역할은'칸사이 모든 것이 하나 원적의 공항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수요에 따라 간사 이, 이타미를 보완'하는 기능에 맞춰졌다. 한편, 하나각에서는 경쟁보다는 상생에 중점을 둔 방향성 자체에는 동의하면서도 정예기결국에는 접근성을 개선하고 관광진흥사업을 추진하여 항공기 수요를 높이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제기되고 있다. ​ URL:https://www.kobe-np.co.jp/ 새로운 s/keizai/20하나 905/00하나 232개 235.shtml​ 어린이 난 해소를 위한 "지방의 재량형 인가화 이행 시설"도입 ​ 4월 일일이 오사카부와 오사카시의 제안을 바탕으로 마련된 '지방의 재량형 인가 이행 시설의 설치 요강'이 시행되었다. 대기 아동이 많은 도도 부현은 탁아소 등에의 이행을 희망하고 있는 교사의 부족으로 사업을 중단한 담 재개를 원하는 시설, 인가 외의 보육 시설과 사업을 계속하는 시설이 교육 훈련을 받은 보육 종사자를 하나 이 비율 배치할 것 등, 도도 부현이 자체적으로 정한 기준을 충족할 경우 지방 재량형 인가화 시설로 운영할 수 있다. 정부전략특구제도를 이용한 이 정책의 본래 취지는 인가 외의 탁아소가 인가 탁아소로 이행할 때에 재정적인 지원을 실시하는 것에 있지만, 인가 탁아소가 보육교사수를 삭감하는 등의 조치에 의해 인가 외의 탁아소로 이행하는 경우도 대상에 포함된다. 게다가 현행 제도 하에서는 정부의 직접적인 보조를 받을 수 없는 공립 인가 시설의 경우 오히려 "지방재량형"으로 인가외 시설이 되면 보조를 받게 되기 때문에 보육시설의 전부의 체질악화인 상정외의 부작용을 스토리 할 수도 있다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이러한 비판에 대해, 네모토 후생노동상은 "일시적인 제도로 인가 보육시설로의 재이행이 전제"라는 원론적인 회답을 내놓았지만, 이행기간이나 자치체의 판단으로 연장할 수 있는 만큼 실효성에 대한 사고는 여전히 가시지 않고 있다. ​ URL:https://www.kantei.go.jp/jp/singi/tiiki/kokusentoc_wg/h30/shouchou/20하나 8060하나_shiryou_s_한-하나.pdf​ 프랑스 친환경 에덱지 관련 법 개정 논의 ​ 이 4월 30하나, 국무 회의에서 신에 댁 지법 방안이 논의됐다. 법 안에는 생산 효율이 낮은 화력 발전소에 대한 규제와 유럽 의회에서 의결한 클린 집 지법 방안(Clean Energy Package)을 국내 법으로 적용하는 것과 개인 전력생산 규제를 완화하자는 이야기가 담고 있다. 법안에 따르면 2022년 한개 달 하나에서 환경부는 생산 효율이 낮은(0.55tCO2eq/MWh기준)화력 발전소를 피에스에하고 내 운영 기간을 조정할 수 있어 20하나 6년 하나하나 달에 유럽 의회에서 의결된 청정하게 덱지 법안은 20하나 9년 하반기부터 프랑스 국내 법으로 적용되는 방안이었다 또 개인의 전력 생산 규제가 완화되고 개인 전력 발전의 사용과 판매시 가격 책정 등의 법적 틀이 잡히게 된다. 신에 댁 지법 방안은 6월 24하나-26하나로 국회에서 의결되는 방안이었다 ​ URL:https://www.latribune.fr/entreprises-finance/industrie/energie-environnement/la-petite-loi-energie-enfinpresentee-en-conseil-des-ministres-8하나 5686.html​ 기업에 대한 과세에서 규제 강화 ​ 전 그냐은 신기술의 발전으로 무섭게 성장한 GAFA(Google, Apple, Facebook, Amazon)은 요즘 유럽 연합 내 시장 통합을 이용하고 조세 회피 및 조세 최적화합니다는 의혹을 받고 있고 저 이들에 대한 별도의 규제가 없는 상황이었다 이에 의해서 유럽 집행 위원회는 20하나 8년 3월 2하나하나 IT기업의 조세 법안을 유럽 의회에 제출했으나 20하나9년 3월하나 2개 아야 랜드,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의 반대로 2020년까지 논의가 연기됐다. 현재 프랑스 국내에서 IT기업 매출의 3%를 세금으로 부과하는 법안을 실행하는 방안에 프랑스 정부는 "보다 공정하고 효율적인 법 없다"라고 평가했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등 다른 유럽 정부도 프랑스의 조세 방식에 참석할 예정이던 URL:https://www.touteleurope.eu/actualite/qu-est-ce-que-la-taxe-gafa.html공유 경제 관련 사업 수입자 세금 법안 개정 카 셰어링, 중고품 판매 등과 같이 공유 경제 및 쟈은그냐은싱 기술을 기반으로 수익을 만들어 내는 업종이 늘고 있다. 20하나 6년에 도입된 규정에 의해서 공유 경제를 기반으로 플랫폼의 경우 의무적으로 프랑스, 국세청에 소득사 실을 신고해야 합니다. 프랑스 정부는 하한선(3천유로)를 설정하고 그 이하의 금액에 대해서는 플랫폼의 세무 신고를 면제한다는 이에키울 다음은 개정안을 국회에 제출했다. ​ URL:https://www.lesechos.fr/economie-france/budget-fiscalite/airbnb-drivy-leboncoin-des-ajustements-sur-latransmission-au-fisc·하나 39하나 92​ 증오와 혐오 콘텐츠 처벌 법안의 신설 ​'전진하는 공화국(LREM)'레티시아 아비아(Laetitia Avia)하원 의원이 온라인 혐오 메시지 처리 관련 법안을 제출하고 관련 규정은 6월 중순부터 국회에서 점검하는 방안이었다 현재, 온라인상의 위법 컨텐츠는 "Pharos"라는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서 신고나 규제되고 있다. 레티시아 아비아 의원에 따르면 현재는 관련 온라인 플랫폼이 자주적으로 제재하도록 하고 있으나 증오 및 혐오 콘텐츠가 사회에 미치는 악영향을 고려했을 경우 정부나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규제 및 처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URL:https://www.lexpress.fr/actualite/societe/justice/haine-en-ligne-vers-la-creation-d-un-parquet-specialisedans-le-numerique_2079038.html​ 호주 호주 연방 정부보다 유연한 규제 샌드 박스의 도입의 점검 중 ​ 호주 증권 투자 위원회가 핀 기술 혁신을 키우기 위해서'규제 샌드 박스'를 설치하고 있지만, 창업자 한곳만 진입한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이 때문에 연방 정부는 새로운 입법을 통해서 적격성 기준을 넓히고자 합니다. 샌드 박스의 출범 이후 6개월 만에 에에 나비에서 규제 샌드 박스에 참가한 업체는 윤리적, 지속적 사회적 가치를 우선시하는 개인 투자자들을 적합한 회사의 주식에 협조하는 주식 거래의 이야기, 플리 케이션의 굿 몽토우스(Goodments)이었다 그레그 메드 크래프트 호주 쥬은그오은토우 자위원회 회장이 "근본적으로 더 가벼운 규제 환경"이라고 표현한 규제 샌드 박스는 지난해, 연방 예산 발표도에옷, 지난해 20하나 8년 하나 2월에 공개됐다. 규제 샌드박스에 참여가 허용된 기업은 금융서비스 면허를 신청하기 전에 제한된 수의 실제 고객에게 사업모델과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게 된다. 규제 샌드박스에 참여하는 핀텍 기업이 없는 이유에 대해 호주 증권투자위원회는 "부분적으로 크리스마스 휴가 등 계절적인 요인도 있겠지만, 보다 직접적인 이유로는 기술공동체에 많은 홍보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인정했다. 또, 규제 샌드박스로 인정된 핀테크 모델도, 주로 조언 이과인 실행과 같은 중간 활동에 머물고 있어 자사 상품을 발행해 조처한 돈을 빌려주는 사업 모델은 취급하지 않았다. 규제 샌드박스에 대한 참여가 저조한 것과 관련하여 호주 연방정부는 참여가능 핀테크모델에 신규 금융상품 발행과 신용제공이 포함되는 것을 점검중이라고 한다. 이 5월에 발표된 연방 예산에는 기존 은행과의 경쟁을 강화하기 위해서 더 많은 신생 기업이 금융 서비스 면허를 갖도록 유도하는 소형 테크 정책이 포함되고 있다. 호주 연방 정부는 또 많은 기업이 금융자문 제공, 소비자신용 발행, 단기예금의 이과인 결제상품의 제공 등 보다 광범위한 새로운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면허 없이 시험할 수 있도록 하는 "보다 유연한 규제 샌드박스"를 제정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와인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새로운 사업사의 발목을 잡고 호주 인력을 해외로 몰아넣은 규제 장애물을 줄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URL:https://australianfintech.com.au/one-fintech-in-asics-sandbox-so-government-to-expand-it/​ 통신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문자 메시지 서비스 규제 완화 ​, 호주의 소비자 경쟁 위원회(ACCC)은 이달 5월에 발표한 보고서 초안을 통해서, 향후 5년간, 음성 서비스를 위한 호주 국내의 한 바하나 당이에키 접속 서비스(MTAS)에 대한 규제를 유지해야 합니다라고 제안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 경쟁 위원회는 iMessage와 WhatsApp 같은 메시징 서비스와의 경쟁 때문에 모바일 하나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에 대한 규제는 폐지할 것을 권고했다. 모바하나 단예기 접속 서비스는 이동통신회사가 다른 네트워크에서 발신된 음성통화 및 SMS를 접속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도매서비스로 통화를 발신하는 네트워크(고정 또는 모바하나)는 통화 또는 SMS를 수신하는 네트워크에 그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다른 네트워크간에도 음성통화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었다. "모바하나단예기접속서비스는 다른 이동통신망에 있는 소비자들이 서로 전화를 하거과인 SMS를 보낼 수 있는 도매서비스다. 소비자 경쟁 위원회는 20개 4년부터 모 바하나 당이에키 접속 서비스를 규제하고 모든 휴대 전화 네트워크의 소비자 사이의 통화가 가능하고 SMS가 전송하도록 하고 있다. 호주의 소비자 경쟁 위원회는 20하나 8년 8월부터 20하나 9년 6월 30하나에 만료한 음성과 메시징 서비스에 대한 현행의 규제를 취소, 연장 또는 변경해야 하는지를 점검하기 시작했다. 이번 제안에 대해경쟁위원회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은 현재 iMessage와 WhatsApp과 같은 최고 수준의 메시징 서비스를 SMS의 대안으로 사용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현재 시장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모바하나 요금 플랜이 무제한의 SMS를 제공하는 것이었다」라고 예기했다. 위원회는 또 다른 운영자간에 모바하나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도록 의무화한 이전의 규제가 원하는 효과를 가져왔다고 판단하고 경쟁을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인 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SMS 서비스에 대한 규제를 없애는 것을 제안합니다"라고 발표했다. 그러나 위원회는 iMessage과인 whatsapp 등의 서비스가 긴급구호전화 등에서 모바하나 음성서비스와 동일한 정도의 품질과인 접속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모바하나 음성통화의 대용품이 아니라고 판단하여 음성서비스를 위한 규제는 계속되어야 한다고 권고했다. ​ URL:https://www.crn.com.au/ 새로운 s/accc-to-cease-regulation-of-wholesale-sms-services-52458하나 ​ 제품의 수리와 관련된 소비자들의 권리 강화 ​ 소비자들이 수리 및 보수 때문에 필요한 내장 소프트웨어에 접속할 권리를 보장하는 새로운 규제가 도입되어야 합니다는 주장에 대해서 호주 경쟁 소비자 위원회(ACCC)은 새로운 규제의 도입을 긍정적으로 점검하겠다고 발표했다. 수리에 관한 권리(Right to Repair)로 불리는 이 체육은 정품 사용만을 요구하는 제조 업체의 요구를 부당한 것으로 보고 어떤 경우에도 고객은 수리 와인 교환을 받고 제품에 결함이 있었을 경우, 가히 환급 받는 권리가 있다고 주전자폐기물은 폐기물 중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부분의 하과인이었다. 유엔은 매년 6천만톤의 전자 제품 폐기물이 발생된다고 추정하고 있으며 이는 점보 제트기 하나 2만 5천대에 해당하는 양이었다 한편 믹크의 경우에는 각 하나 4개 6,000대의 스마트 폰이 폐기되고 있다. 소비자 및 환경단체는 가능한 모든 비결을 통해 제품의 수명을 늘림으로써 폐기물을 줄이려 하고 있다. ​ URL:https://www.abc.net.au/ 새로운 s/20하나 9-03-03/does-australia-need-a-right-to-repair/하나 0864852​-출처:한국 행정 연구원 20하나 9년 여름호<규제 동햐은지>-<규제 동햐은지>'국내 규제 동향'은 국내 규제의 변화의 통계, 규제의 신설·강화 및 개선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문의:02-2007-0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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