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벤을 아시본인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39

    >


    오한 씨는 보석 같은 가수 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가수 벤은 베베미뇽 밴드에서 활동하다 솔로로 데뷔한 본명 이은영 パ의 소속사 더 바이브TM 벤이라는 이름은 오디션 때 잭슨 파이브의 벤을 불러 당시부터 벤으로 활동하게 되었다.네, 요트로트도 잘하지만 벤의 부모님이 트로트를 자주 하셔서 어렸을 때부터 많이 들려드렸대요.사실 저는 벤의 열렬한 팬이기도 합니다.아니, 강렬한 팬이에요! 벤을 잠음봤을때 저는 가수 이선희씨에게 말더듬이를 본 충격을 느꼈어요. 청량하고 폭발적인 소음색이 저 몸에서 본인이 올 수 있는지. 정말 놀랐습니다.벤을 보면 예쁜 외모도 외모지만 부드럽고 강렬한 아우라가 음악을 할 때만큼은 사람의 감정을 적시는데 훌륭해요. 왜 윤민수 씨가 벤을 데려왔는지 알겠어요.윤민수 씨는 역시 보는 눈이 있어요.


    >


    >


    베베미뇽 당시의 사진


    >


    이선희 씨의 인연이라는 곡을 열창해 드렸는데 이때 깜짝 놀라셨을 겁니다.한구절만 틀렸거든요... 퍼펙트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


    귀여워요~


    >


    >


    이선희씨에대해서알고싶어요. 열창 요정


    >


    >


    귀여워...♥


    >


    >


    >


    만화 주인공 같기도 하고


    >


    >


    >


    >


    >


    귀엽네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