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기묘한스토리 SF 넷플릭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2:35

    미드 추천 이상한 스토리 Stranger things Season 180년대에 미국의 SF판타지 모험 스토리


    >


    미국 드라마" 기묘한 스토리"은 첫 983년 미국 인디아가 본인의 주의의 매우 작은 촌락 호킨스에서 벌어지는 현실을 넘어선 이상하고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초등 학생들과 행방불 아키코의 가족들, 그리고 경찰 서장, 초능력의 소유자로 죠무고무치에에 분류되고 밀실에 갇혀서 살고 있었다"처음의 ""이라는 아이가 모두 마을에서 일어난 신기한 일을 풀어 나가는 과정을 그린 SF그녀이다.


    >


    시골 마을에서 경찰서에서도 할 일이 거의 없는 그런 마을은 갑자기 아이 한 명이 사라져 버립니다.  너희들의 평화로웠던 마을에서 갑자기 하나가 된 문재라 경찰서에서도 넋 놓고 있고, 부락주민들은 경찰을 믿고 사라진 아이의 친구는 의기투합하여 친구를 찾는 단서를 찾고 나쁘지는 않고 그러는 동안 알게 된 행정부의 비밀점검 그리고 그 안에서 이상한 하나가 일어났고, 점검체에서 고문에 가까운 비밀점검에 이용된 하나라는 삭발한 여자아이는 점검실에서 탈출에 성공하여 실종된 아이의 친구들을 만나 기쁘지 않아 함께 친구를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


    시즌의 일이 크게 3팀으로 구성되며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움직이게 되고 각각 자신들의 스타일에 해결을 시도합니다.


    >


    한 팀-초등생 직접 신문들 4명으로 구성된 직접 신문+하나하나(주인공)가장 폭넓은 트렌드가 많은 팀이면서도 주인공들의 초등 학생들 서로 재잘재잘 거리, 친구 쿠루루으므로 뒤(뒤)를 불문하고 자전거를 타고 무선기로 들어가는 모습에서 초등 학생들의 의리가 느껴집니다.  그중에서도 서로 갈등이 있고 우정도 있고 질투도 있지만 실종된 친국을 위해 뭉친 친국들.어디에서 왔는지 개성의 만점으로 연기를 아주 잘해요.그래서 평소에 배우가 아닌 모습도 재미있었습니다.이 드라마 말고도 다른 영화 안에서도 가끔 얼굴이 비춰져요..


    >


    2팀-실종된 아이 윌 바이어스의 어머니와 형 반 괜찮다 단+경찰 서장 실종된 아이 어머니는 슈퍼에서 계산한 워킹 맘에 남편과는 함께 살지 않은, 아마 남편이 인간 쓰레기 같은 사람이어서 헤어진 것으로 추정 마트에서 꾸준히 하나 은 그러나 생활비가 빠듯한 설정이며, 그조차 사라진 아이 찾기 위해서 돈을 못 벌고 전전긍긍하고 있다.그리고 형세가 나쁘지 않대. 아웃사이더 분위기에 괜찮고 감미로운 청소년에게 나쁘지 않고 고등학교는 자퇴했는지 안 다니고 학교 친구들을 만나지 않는 장면이 있는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에게 바로 왕따를 당해서 친한 친구라고 할 수 없는 약간 슬픈 캐릭터 경찰서장. 경찰서장은 실종된 아이들의 어머니와 친구 사이 같지만, 내가 보기에는 경찰서장이 이 미드에서 가장 열렬하고, 아이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곳인데 욕설은 욕설대로 먹고, 정말 안타깝게 생각하면서도 응원하는 캐릭터 자신의 아들도 아닌데, 뛰는 사이도 아니고, 또 같이 움직이면서 정이 들어, ジェ을 타고 사귀게 될지 기대도 해볼만한 아직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


    3팀-초등 학교 친구 중 리더의 친구 느봉잉과 그 느봉잉의 불량한 남자 친구 그 아이들은 실종된 아이를 향해서 뛰지 않은 시즌 한가지가 도움이 된다는 일으키지도 못할 정도로 아직 어설프게 글재주가 포함된 단계다.간혹 조본인단과 조우해 서로 돕기도 하지만 조본인단과 남자친구의 관계가 매우 나쁘고, 그 남자친구는 학교에서 대장 같은 존재로 본인이 오기 때문에 아웃사이더 조본인단과 나쁘지 않은 남자친구가 만본인은 그 자체를 싫어하는 것 같다.  시즌 한가지가 이 남자 친구가 찬밥으로 본인지, 시즌 2에서는 유행 때문인가?! 성실함때문인가?! 환골 마스크 퇴각해서 꽤 멋있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


    폐차장 같은 버려진 공간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무전을 하고 있는 친구의 왼쪽 끝에서 빡빡 깎은 여자아이가 일레븐에서 초능력자다.인스타그램 추천이 있으니까 들어가봤을때나쁘지않아요.단지 학점을 넘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아이입니다. 그가 가진 능력은 염력은 기본이며, 차원의 존재를 깨닫고 차원을 달리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이 드라마에서는 현실세계와 현실세계와 같은 공간을 공유할 것으로 보이는 별차원의 세계가 미국정부단체에 의해 열리고, 그 단체에서는 사건만 일으켜 축소 은폐하는 데만 급급하고, 제대로 사후처리도 못하고, "괜찮다"들의 이익에 따라 검토를 속행하면서 도망친 일레븐을 포기하지 않고 집요하게 쫓아가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다른 차원에서 들어오는 생명체가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나오는데 좀 기분이 나쁩니다.


    >


    추천 미드 '이상한 이화' 중에서 절대 최강자 하나하나가 아직 어린 그녀의 초능력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마블X맨에서의 진이과의 매그니튜드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지만, 이 드라마 자체로는 다소 작고 파워가 설정될 것 같습니다.하나레븐에 걱정스러운 것은 다른 SF미드히어로즈에서의 재팬인 캐릭터 히로가 자신의 시공간능력을 남발하면서 코피를 흘리게 되는데 요즘 그보다 어린 하나레븐은 초능력을 쓸 때마다 코피가 과잉해서 좀 불쌍합니다.드라마이긴 하지만, 예를 들어 안과 뇌에 무리가 가는 것은 아닐까.


    >


    >


    하나레븐이 아부지라고 부르는 연구소의 과학자로부터 감금학대를 받고 있을 때의 모습... ᅲ;; 아부지라고 부르지만, 아부지는 그 아가씨를 실험체로서 이용하는 것 밖에 하지 않고... 엑스맨의 진만큼의 큰 염력은 바라지 않고 코카콜라 찌부러뜨릴 정도의 염력만 생겨도 세상 더 재미있게 사는 것 같은데 그러기엔 자신도 많고 재능도 없고 ᄏᄏ마블 영화처럼 외부의 자기 몸에 대한 개입이 생기지 않는 이상은 무리겠죠. 후후후.


    >


    미드기묘한 스토리로 가장 애切ない한 캐릭터의 누나 낸시의 친구인데 친구를 잘못 만나서 고생하는 캐릭터 ᄒᄒ;; 실종된 아윌도 불쌍하지만 얘가 더 불쌍합니다.


    >


    두 사람이 즐거운 사랑을 나 눌 시기가 없는 것 같은데요-_-;;미드 추천 Stranger things못 본 사람들 시즌 한 시즌 2까지 있으면 지루할 때 하나씩 보면서 영어 듣기도 하고 은밀한 긴장감도 느끼고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까 생각하기도 하고 보면서 즐거운 미드를 감상하세요 ~!! 샘 탐험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