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쁨병원 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1:10

    #반가운병원 #가면수술 안녕! 우리 가게는 기쁨의 병원에 가면 장 수술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해. 지난달 미국 여행을 가서 무거운 짐을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녔고 낮에도 하루 처음 걸어서 그런지 열흘째 되는 날 샤워를 했더니 왼쪽 아랫배가 튀어나오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서 나타났습니다. 처소음에는 다소 음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전립선 문제일까 하고 굉장히 무서워했어요! 뭐, 보통 하복철이라는 증상으로는 아무리 검색해도 발견되지 않았어요!


    >


    ​ 나의 1뉴욕 한인 타운에 가서 아침을 먹고 미국에서 병이 커지면 더 낭피에다고"대학생 전문"이라는 의원에 찾아갔 슴니다. 찾아가 보니 의원이 아니라 한의원이 오셨더라구요! 사실 금방 예기했어요. 증상을 전제하면 가면장이 바로 의심된다고 하더군요! 저는 진단이 나빠서 치료를 할 수 없어서 옆에 있는 한국인 부부가 하고 있는 내과를 소개하고 싶다고 했어요. 어쨌든 이렇게 멀리 떨어진 타향에서 예기가 통하면서 여기까지 호의를 베풀어 주신 것에 감사할 것이다. 용광로 옆에 있는 내과로 가서 한 하나 0분 정도 기다리며 카미 요은쟈은에 대해서 폭풍을 찾아봈 슴니다. 뭐, 그렇게 응급적으로 치료하는 것도 아니고, 치료의 비결은 수술 밖에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진료를 받으면 진단할 것만으로 하나 70$로 무슨 보험(여행자 보험)도 안 된다고 하네요!때문에 보통 단독서 특검을 하고 진료를 포기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지금 최대한 걷는 여행을 자제하고 무거운 물건은 들지 않고 가기로 했습니다. ​ 하나 주간 1더 남은 여행 1정을 31강뉴욕 주요 관광지만 관광하는 것에 결정하고 여행을 마무리 슴니다. 걷다가 오후가 되면 부풀어서 다시 누워서 자고 아침에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그래도 굉장히 궁금한게 사실이에요. 어쨌든 한국에 돌아와서 카묘은 장 전문 병원을 찾았지만, 강남에 위치한 기쁨 병원이 가산면 장 전문 병원과 찾고 귀국한 나의 1진료를 받으러 갔 슴니다. ​ 물론 예약은 미국에서 41전에 했습니다!!!​ ​


    >


    8시 50분 예약인데 길이 막히지 않아서 8시쯤 도착한 것 같슴니다. 기쁨병원의 질료 접수는 8시부터 가능합니다.진료는 8시 반부터 시작된다.


    >


    처음 상복부 가면의 장, 배꼽 윗부분이 부풀어 오르는 가면의 장이다. ​ 2. 배꼽 카마면 장(전역 카마면 장)에 그 분에서 거래가 튀어 나 온 카미 요은쟈은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 3. 서혜부 카마면 장제가 걸린 아랫배 우측 이과인 왼쪽에 그와잉타합니다. 심한 편은 모두 과 사람 타과도 있다고 합니다!​ 4. 대퇴 카묘은쟈은이고쯔카을 향하면 되지 않는 부위라고 합니다!허벅지의 하향하고, 남성이 앓는 순간 옆이 부풀다 가면 장이 고장 났고 죄인이 와서 틀어졌다가 괴사 등이 발생하여 죄인 경찰서의 위험·일몰하는 가면 장이다.


    >


    어쨌든 저는 미국에서 검색해 보고, 대퇴 가면 길이는 아니었기 때문에 조금 안심했습니다.


    >


    진료를 받고 과인면의 탈장에 대해 알기 쉽고, 이렇게 책자도 과인 배부해 줍니다! 우리가 인터넷으로 검색한 정보가 여기에 쉽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기쁨병원은 정예기 탈장 전문병원으로서, 이런 책자과의 시청각에서 기다리는 동안,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어요!!!


    >


    >


    " 초소음파의 진단 결과 서혜부 가면이 있어서 지금 즉석 수술해도 좋고 좀 더 나중에 불편하면 해도 좋다고 원장이 걱정하고 주네요!여행에서 돌아와서 이것 저것 정리하기도 하고 신변 정리를 해야 하므로 2주 정도 수술을 미루기로 한다. 증상이 본인 나타나거나 사라지다를 반복하고부터 10일 정도 지난 후는 도저히 불편하고 어차피 수술밖에 치료가 없어서 수술을 하게 자결했습니다. 회사일이 바빠서 주례기에 수술 날짜를 잡아서 병원에 갔어요. 9시쯤 도착해서 진료를 받고 10시경 입원 수속을 밟앗슴니다. 10시 반 정도 병실에 누워서 진을 맞이했으나 12시 반경 수술을 하고 수술 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앗슴니다. ​


    제가 수술을 받기 전에 검색했더니 아주 간단한 수술이고, 명령이나 바로 샤워도 할 수 있고, 출근도 가능하다고 간단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수술실에 들어가니 파란 모자, 도하 본인 덮어 주고 코에 산소를 들어 천장에는 수술용 램프 6개 정도 있는 조명도 있고 정예기 좀 무서웠어요. 그래서 아랫배 쪽이라 탈모도 할게요! 나중에 소독약으로 넓게 소독할게요 나중에 약 들어갑니다 라고, 조금뒤에 잔것 같습니다만! 눈을떠보니 병실이었습니다. 수술할 때는 아무런 고통도 없는데 마취가 깨어 보고 좀 아프겠습니다!저는 퇴원하고 아픈 게 걱정이 되서 하룻밤 입원하다고 말했어요!수술하고 대부분 오후 4~5시만 되면 무통 주사를 달고 퇴원을 합니다!나는 하나속이 되면 다시 통증이 심해지고 간호사에게 말했더니 주사를 맞고 본인의 무통 주사 관을 통해서 넣어 주었습니다. 그러니까 정예기의 거짓 예기와 함께 통증이 가라앉은 거에요! 그런데 명하나 아침! 또 통증이 올라옵니다. 명중과 아침 회진 전에 진통 주사를 한명 더 쳤습니다. 아무튼 이것이 약효가 8시쯤 된다고 하니 지금 용기를 내서 퇴원하려고 용기를 냈습니다. 회진 선생님이 회진하면서 수술 부위에 거즈를 떼어내고 드레싱 한 후에 다시 거즈를 본인에게 붙였습니다. ​, 수술 부위는 3cm정도 절개를 하는데요! 어떻게든 우리가 기존의 꿰매는 식으로 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특수 접착제로 꿰매지 않고 치료합니다. 특수접착제는 의료보험이 되지 않기 때문에 8만원이 추가됩니다. 저도 실섭취를 줄이기 위해 선택진료 8만원을 추가했어요. ​​


    어쨌든 이렇게 수술이 끝났기 때문에 퇴원을 하게 된 것입니다. 집에 돌아와 오후 정도가 되면 또 통증이 나타나고, 그리고 진통제로 버티러 들어갑니다. 이름 1낮. 샤워는 못하고 머리만 입고 회사로 향했는데요!진통제를 먹고 보기 니시 약 3~4태 테러가 지봉잉 면 다시 고통이 밀려옵니다. 아마 나는 탈장수술을 하면서 지방종도 제거했다고 했지만 이 지방종 제거 때문에 더 아픈 것 같기도 하다. 수술 2일 후에 샤워를 하고 가제를 뜯어 몸을 완전하게 말하고 그 뒤 수술 부위에 병원에서 받은 새로운 형태의 거즈를 실제었습니다. 수술 부위에 어떤 접착제일지도 모르지만, 딱지가 0.5cm정도로 단결해서 다이어트가 아물고 있음을 확인했으나 정 이야기다는 보기 싫슴니다. 그래도 의료 기술이 발달해서 꿰매지 않고 이렇게 편하게 하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수접착제? 약품 개발하신 분은 분명 대박이겠지요


    >


    국소 마취를 해서 하나 03세 하루 아부 지도 수술했다고 원장님 방 앞에 이렇게 붙고 있습니다. 수술은 수술도 수술이지만, 마취에서 깨어나지 않으면 그것이 제1위험한 것이라고 합니다!특히 고령의 고객의 경우 이런 위험성이 높아집니다.기쁨 병원은 국소 마취로 수술하기 때문에 이러한 마취의 위험에서는 안전한 것 같습니다.


    >


    죠프오느코 이렇게 차트를 가지고 6층에 가서 소변 검사, 혈액 검사, x레이 촬영을 하고 5층에 가서 침대를 배정 받아 대기하게 됩니다.


    >


    >


    강윤식 원장님이 쓰신 책도 이렇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무겁고 만사가 귀찮아서 안가져왔어요^


    >


    >


    이처럼 수액을 가장 먼저 고 쯔코 있었지만 하나~2대 테러 이후의 검사 결과 이상이 없으면 간호사님이 모시러 오겠습니다. 수술실에 가시기 전에 꼭 변소에 들러 소변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따로 설명은 안해도 되잖아요! 이유는?


    >


    >


    >


    병실마다 화장실이 있어요.


    >


    수술이 끝나는 대로 이렇게 무통 주사통을 환자복 윗주머니에 꽃을 꽂아 주셔야 합니다. 가운데 불룩한 부분이 납작하고 육지 마취제가 다 들어갔으니 곧 퇴원하실 분은 병원에서 주신 알코올을 이용해 집에서 바늘을 뽑아야 할 것이다. 나는 아픔도 무서워서 바늘 빼는 것도 무서워서 병원에서 1박을 핬 슴니다. ​


    >


    저녁에 이렇게 배변완화제약과 밥을 줍니다! 병원밥, 다들 아시겠지만 간이 싱거워서 별로 맛이 없어요. 여기도 배변을 위해 양배추와 콩이 나쁘지 않은 물이 있네요! 밥은 반만 먹고 양배추와 콩이 나쁘지 않고 물은 다 마셨어요. 그렇게 보호자 없이 혼자 입원해 불쌍하게 본 옆 병상 환자 부인이 이렇게 김밥을 주었다고 합니다. 정내용 감사합니다! 병원 밥은 한 오래 드시고 김밥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


    ​ 수술 31째가 되고 진통제도 다 먹고 그와잉니 지금의 아픔도 점차 사라지고 안정을 되찾고 있다 슴니다. 저는 수술 후에 간단한 배변을 위해 양배추와 고구마를 먹었습니다. 오전에 사과의 절반도 마셨는데 가무는 자주 화장본방 가서 배변완화제는 하루 숙과인서 안 먹었어요. 어쨌든 옛날 어른의 예기치 못한 생각이 나는 수술이었습니다. 웬만하면 몸에 칼을 차는 예길라라고 말씀하셨죠.​ 지금 좀 지그와잉소 좋지만 그 당시 2~31사이는 정예기 견디기 어려운 고통이 한번씩 누르고 왔 슴니다. 표 홍하쟈묘은 수술해서 저의 1은 상체 1우키키 수천개 정도로 하고 나의 1배로 다리가 당기는 느낌?이런 거였어요. ​


    >


    그래도 무잉콤막에 국소 마취하고 시술하는 강윤식 원장 덕분에 수술이지만, 1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


    안녕 가면장! 안녕 병원!!! 아무튼 서혜부 가면장은 다시 걸리고 싶지 않은 병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기쁨의 병원에서 제 돈 주고 제가 가면장 수술을 한 솔직한 소감이었습니다. "평소 몸조심하고, 너의 무거운 짐이 자신의 무리한 운동도 피하면서 절대 가면을 쓰지 않는 여러분이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