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과인운서 스토리_ 웃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2:09


    평소에 밝게 웃는 friend도, 그렇지 않은 friend도, 하과의 함께 카메라 앞에 서면 입은 웃지만


    >


    동공이 가는 길을 잃으면 자기.


    >


    다소 부담스럽지만 거인


    >


    열정이라는 것이 폭발하거나 나쁘지는 않다.


    >


    소견이 1번 다소리 기지 없는 리딩을...내가 만난 모든 소원을 다 안 웃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진심으로 웃고 있을 때.그때가 제일 예뻐요.물론대화속에서거짓없이가재미있어서웃는소리,그게카메라앞에서나쁘지않았으니까문제죠.제가 희망하던 시절입니다.소견도 많고 고민도 많았던 그 시절. 가만히 책상에 앉아 그 표정 당신이 거울을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제 감정의 온도가 거울속의 제 얼굴에 당신으로 다소 떨어져있었어요.어떤 감정의 자세에서 한 상을 살고 있는지, 무표정하다고 소견했는데 모두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프로필사진을고를때도요,남들이봤을때는활짝웃는모습이훨씬예쁘지만제가익숙한미소를지은사진을더괜찮다고하는경우도많이보죠.다른사람들은자기눈가웃소리의주름,입모양은예쁘지않다,예쁘지않다,그렇게자세히살펴보고단점을찾아내지못하는데 말이죠.어른들이 그런 말을 쓰잖아요." 나쁘지 않는 40세를 넘으면 자신의 얼굴을 성진 책임을 가지고 나가야 합니다."입니다.생김새를 스토리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살아 온 삶, 삶에 대한 태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아직 멀리서 들리겠지만, 미래라고 하는 것은 현재 쌓이면 찾아오는 것입니다.그래서 바로 요즘 현재가 중요해요.


    >


    맞아요. 미래가 너희들의 불투명한데 왜 그냥 밝냐고요?(아과인운서가 되어도 불투명할지도 모른다는 소견...) 해봤어요?인생은 불투명함의 연속이다. 젠장)그래서 웃는 것도 버릇이 필요한데요.카메라 앞에 서서 웃기만 하는 게 아니에요.아과인 운서 기원생의 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버릇."내가 될까?"라는 불안감보다는 "이렇게 하면 된다"라는 과잉감.1씨가 즐거워야 진정한 미소, 정말 웃으며 sound이 카메라 앞에서도 나 오프 라이다.'"너희들은 재미 있고 자연스럽게 웃어요 '카메라 앞에서 웃는 여유가 생겼어요.웃기니까 리딩도 더 좋아졌어요.제가 다시 밝아졌대요.네,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인적 증거입니다. 꿈은 무섭게 돌진해 치열하게 파고들어 이뤄지는 것이기도 하지만요.매일그꿈에가까이있는것을확인하면서즐겁게지내야하는과정이기도합니다.카메라 앞에서 너희들 다 웃지 못하고 .. 제가 걱정하던 친구가 하과인 있었어요 .어제 수업시간에 정말 예쁘게 잘 웃어요. +_+를 보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미소를 짓는다.이 친구가 얼마나 노력했을까.카메라 앞에 있을 때뿐 아니라 평소의 표정이 너무 밝아 온 것을 보고, 사람의 노력이라는 정내용 하도 신기해서 나 1씨의 행복이 이렇게 큰 영향력을 가지크그와잉.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너희들 오핸시 하루 행복하세요? Pea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