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수술 후기 (수술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3:46

    #편도수술 #수술 후 근황



    이제 오전에 눈 떴을 때의 아픔도 없을 것 같아! ᄒᄒ 하품할때만 아프고(딥パ) 지금 웬만한 sound식은 하마처럼 다 먹는다.너무 뜨겁거나 불닭처럼 조금 매운 sound 음식은 아직 도전하기가 무서워.​


    >


    너무 오랜만에 치킨도 먹었다후후후


    #경아 2마리 치킨 엘리베이터 거울에 잘 붙고 호기심 반으로 주문했었는데 맛있네 wwwww간장 반으로 감자 반이 삼킬 때 아픈 증상이 느껴지지 않다고 신기하다 기적의 2주라는 이에키이에 나선 것 아니군 좀 버티어 보세요 나처럼 치킨 개봉 날 곧 올 겁니다 !​​​​


    오노씨는 노릇노릇한 색깔 #삼겹살 먹었어요. 뻔뻔스럽게도 나미키리와 모두 함께


    통증은 일절 없고, 표준적인 사람처럼 먹어도 아무런 불편이 없었다 후후후


    >


    ​ ​ 최근 불편이 있다면 처음이다.하품할 때 아픈 2. 하얀 곱과 편도 있던 틈에 맛있는 음식물이 달라붙어서 안 좋떨어짐 → 폭풍 가글 하면 떨어지는데 중간 뼈라고 붙은 로거도 있고 어색한 ​ 빨리 곱이 사라졌으면 좋겠어도 오노의 거울 보니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b


    오늘은 오징어튀김을 먹은 소음료도 빨대로 마실 수 있어서 좋다.착색한 커피, 녹차를 좋아해서 그동안 빨대없이 마셨는데 이젠 빨대로 !!!~ 좋겠네♡


    ​ 지금은 아무것 갸은 1쌍으로 있지만 디저트로 옥수수 먹어라 소리@@@@@@@@​


    ​, 유 1 한 불편함은 위에서 언급한 하품할 때의 통증+흰색 곱과 편도의 장소에 소리식 낍니다 ​ 갸은 건강한 1조 된 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