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55

    요즘들어 나의 여余 시간을 해결해 주는 넷플릭스! 주말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검색도 해볼 만큼 담담하게 찾은 Pora에 대해 글을 남깁니다.


    >


    >


    POLAR(폴라) 간단스토리의 은퇴를 앞두고 있는 청부살인자 마주형. 은퇴하고 새 삶을 준비하려는 늙은 아버지에게 지급되는 막대한 퇴직금 때문에 킬러 집단의 표적이 되고 말았다. 2주 남은 계약 기간에 열리는 매우 나는 하나들의 예기. ​


    >


    등장인물 소개


    >


    영화 폴라의 감독인 족과인즈 어린이 카룬드의 음악 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분이다.음악비디오감독으로 유명한 분이라서 그런지 영화를 보면서 느낀게 볼거리가 참 많았습니다.매즈 미켈슨씨의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믿고 보는 배우 같았습니다. ~사실 해외영화는 많이 접하지 못했지만 점점 알아가면서 멋진 배우를 찾고있는거 같아요 흐흐


    >


    액션 장면을 볼 때마다 조금 국한영화와 다른 느낌이 들어요.이것이 멋질지 모르겠지만 마주형의 중후함에서 풍기는 연기는 정스토리 최고입니다.잔인한 것 같고 장난끼가 많아서?나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나 9세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인 화려한 장면도 자신 오고 잔인한 장면도 자신 오프 라이다.어떤 언니 몸매 곱자신 좋아요 ~


    넷플릭스에서 POLAR(폴라)를 검색하면 과인이 되고 저도 친국을 추천해 줘서 접해 본 영화입니다. 사실 볼거리가 많고 액션씬이 많아서 남자분이 나쁘진 않겠지만 다소 잔인한 장면과 강아지를 나쁘지 않으신 분이라면 봐 주세요.


    >


    왠지 웹툰이 원작으로 영화화된 느낌이랄까~ 우리 정권에서는 정말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기대하지 않고 봤기 때문에 볼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흐흐


    미드구어의 해외영화를 보면 영어실력도 늘기 때문에 공부하고 싶지만 도저히 알지도 공부할 수도 없네요. 흐흐 영화 폴라에서 얻은 교훈 같은 건 없지만 견해를 비워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해요. ~저는 강력추천까지는 아닙니다.표준적인 한가한 사람은 보세요!


    >


    앞으로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보가과인! 잘 포스팅하고 리뷰하겠습니다. 이렇게 포스팅 끝내고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