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2016~2017 마블 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0:42

    금지할지는 20첫 6년 이내용으로 20최초 7년까지 방영 밴 앙쟈크 중에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4개의 작품입니다. 4개 작품 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마블(Marvel)사의 작품입니다.


    >


    소개하는 작품 외에도 많은 작품이 기다리고 있지만 1단은 방영을 앞둔 작품부터 20하나 7년 초 이후 방송 계획의 작품을 뽑아 보앗움니다.


    가장 먼저 FX(20세기 폭스사와 마블의 공동 작품으로 20하나 7년 초 개봉 우이도쟈크<리전(LEGION)나는 마블이라는면 많은 히어로 영화가 떠오르고 대리석 히어로 단체 영화이 기억이 나 눙데요.리젼은 아마 마블 코믹스의 팬이 아닌 분들에게는 너무 낯선 캐릭터이다.리전을 한 문장으로 소개하자면 다중인격을 가진 초능력자다.마블코믹스 팬들 내용에 따르면 X-men 세계관 속 유명 캐릭터 울버린,퀵실버, 매그니트보다 더 강한 존재라고 합니다...(영상을 보면 거기까지가 아닌 것 같은데요).ㅋㅋ


    >


    한마디로 역대급 사기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유는 1단의 영상을 보면 그가 가진 능력에 염력과 텔레파시 정도의 기본적인 초능력이 발동이 걸리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는 때때로 조작이나 현실 조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그의 진정한 두려움은 그에게 깃든 수백의 인격에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 인격의 처음 한명씩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 다 다른데, 그 능력을 다 쓸 수 있다고 하니 정예기 대단해요. 그래서 X맨에 넣을 수 없었나봐요. 그로인해 다른 인기 캐릭터들의 입지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첫번째로 소개하는 이 - 미들리전 '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배우가 주연을 맡았거든요. 주인공이 아직 빵을 날리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을 보고 알아차리는 두 분이 있을 수도 있지만 영화 <더 게스트>에서 주연을 맡은 댄 - 스티븐스이다.정예기의 잘생기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도 잘하는 배우죠. 20최초 7년도 엠마 왓슨과 함께 하는 디즈니 실사 영화<미녀와 야수>에서 주인공 야수 역에 계신 분이다. (슈퍼스타로 예약중입니다) 감독님도 괸차입니까?아니 좋은 정도는 아니에요. 20세기 폭스사의 인재!!베스트 셀러 작가인 작품성에서 인정 받고 있는 그녀 파고 파고와 본즈의 작가이며 제작자이다.소재, 감독, 배우 모두 이렇게 좋기 때문에 정예기 기대가 되는 작품이나 다름 없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작품은 20일 7년 개봉 기에후에 공작<에키옹피스토(Iron Fist)에키 온 피스트는 동양 무술을 사용하는 마블의 멋진 캐릭터 이다니다. 우리가 잘 아는 기(chi)를 쓰는 독특한 캐릭터로 애기암만과 맨손으로 붙을 정도로 무술 실력이 뛰어나 기공을 이용해 보호막을 치고 회복까지 합니다. 조금씩 소개할 루크케이지와 인생friend이기도 합니다.


    >


    감독은 스콧 백이라고 TV작가 출신이며, <식스> アンダー피언더>, <롬>, <덱스터>, <에브리바디 러브 <레이먼>, <코치> 등 아주 유명한 작품을 썼네요.<애기 암피스트>의 주인공은 아마도 미드 <왕좌의 게임>을 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실 것 같네요.마가에리·티렐의 꽃미남 게이 기사 로라스 역으로 본인이 왔었던 핀 - 존스입니다.영상을 보신 분은 느끼실 텐데요.. 우와 분위기 많이 변했네요.넷플릭스의 성공한 마블히어로 작품인 데어 데블과 대단이 호각으로 같은 분위기의 작품이 될 것 같고, 이 작품 또한 기대가 됩니다.


    3번째 작품은<루크 히사 케이지>에서도 소개하는 시리즈의 중국에서 가장 먼저 보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 에피소드가 2016 9월 30하나의 유출되네요.(아니~3개 후에는 다 볼 수 있어요!!데 데어 데블>으로 시 제시카 존스 존스 를 통해 루크케이지는 만자신 본 캐릭터인데요.짧게 소개해 드리자면, 그는 잘 알다시피 제시카 존스의 남편입니다.루크 케이지는 뉴욕 할렘가 출신으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서 잘못된 의료실험에 의해 강력한 힘과 어떤 공격에도 망가지지 않는 신체를 얻게 됩니다. 앞서 소개한 아이온 피스트와는 친한 사이이며, 둘이서 한 팀을 만들어 활동하기도 합니다.


    >


    미드 와이프에서 레이몬드 비숍으로 본인이었던 마이크 콜터가 루크 케이지 역을 맡았는데요.재미있는 건 코르터가 인터뷰에서 루크케이지는 성인 개인 개취 드라마가 된다고 하던데. 넷플릭스의 성인 개인 개취 마블 히어로란~ 꼭 화상으로 악마 정도 1인가요? 아니면 더 자극적인 액션과 야함네스가 가미되는지 궁금하네요."웃음"이 역시 책인 넷플릭스와 마블의 공동 작품으로, 아이온. "피스트본"인 데어 데블은 물론 그의 아내 제시카 존스가 모두 등장해 최종적으로 디펜더스를 결정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는 방안이라고 하니, 마블의 팬이라면 이 작품은 필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네번째는 2017년 개봉 우이도쟈크<디펭돘다>이다.영상은 그런데.. "후후 \"디펜더스\"에 속하는 영웅들 이와인의 캐릭터 로고 등을 살짝 보여주는 형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었네요.


    >


    FX작품인 리젼을 제외하고 금하나 소개한 작품 주인공들이 전체 출연하는 작품. 디펜더스! 마블의 디펜더스.. 어벤져스와 다른 매력으로 최고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걸요.미드는 영화와는 확연히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영화가 짧고 강하면, 미드는 길고 디테 하나라는 점아이언피스트와 루크케이지가 데어데블만큼 자주 과인에게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마블쪽으로 영업을 잘한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과인르의 공동작품이 굉장히 많네요.솔직히 ABC에서 가져간 마블작품 "에이전트 오브 실드"나 "에이전트 카터"를 넷플릭스에서 어른들의 개인 취향으로 제작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어쨌든 달리 설명이 필요 없는 마블 디펜더스...최고의 기대작입니다.여기까지 마블히어로미드 추천 최고의 기대작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